수익왕.kr 놀이터총판모집 안전공원놀이터 안전놀이터주소

자신을 현주엽 학교폭력 최초 폭로자의 고교 농구부 동기라고 주장한 A씨는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구제역에 출연해 “고교 시절 현주엽에게 장기판으로 맞아서 몇십 바늘 꿰맨 선수도 있었다”며 “(현주엽 때문에)농구를 그만둔 친구도 있다. 현주엽이 후배들을 자기 스트레스 푸는 용도로 후배들을 이용하나?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었다”고 폭로했다.
powerballgame24.com
당시 농구부 규율과 폭력성이 군대보다 심했다면서 “현주엽이 어느 정도 시인을 하고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할 줄 알았는데 (의혹을) 반박하는 기사를 보면서 인터뷰에 응하게 됐다”고 밝혔다.
powerballgame24.com
A씨는 서장훈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현주엽의 휘문고 1년 선배인 서장훈이 이 사실을 가장 잘 알고 있다”라면서 “서장훈이 나서서 입장 표명을 해 주면 좋겠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을 현주엽 학교폭력 최초 폭로자의 고교 농구부 동기라고 주장한 A씨는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구제역에 출연해 “고교 시절 현주엽에게 장기판으로 맞아서 몇십 바늘 꿰맨 선수도 있었다”며 “(현주엽 때문에)농구를 그만둔 친구도 있다. 현주엽이 후배들을 자기 스트레스 푸는 용도로 후배들을 이용하나?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었다”고 폭로했다. powerballgame24.com 당시 농구부 규율과 폭력성이 군대보다 심했다면서 “현주엽이 어느 정도 시인을 하고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할 줄 알았는데 (의혹을) 반박하는 기사를 보면서 인터뷰에 응하게 됐다”고 밝혔다. powerballgame24.com A씨는 서장훈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현주엽의 휘문고 1년 선배인 서장훈이 이 사실을 가장 잘 알고 있다”라면서 “서장훈이 나서서 입장 표명을 해 주면 좋겠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