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공원놀이터 사설메이저놀이터 안전한사설놀이터추천 ezpowerez. com

인터뷰 내내 유하 감독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낸 서인국은 "유하 감독님이 워낙 거장이셔서 처음에는 감독님과 작업에 긴장이 컸다. 그런데 촬영 내내 생각보다 유쾌하시고 농담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재미있었다. 그리고 감독님이 저를 많이 예뻐해주셔서 행복했다"고 웃었다.

안전공원놀이터 ezpowerez.com

'말죽거리 잔혹사'의 권상우, '비열한 거리'의 조인성에 이어 유하 감독의 '꽃미남 남주 계보'를 잇게 되는 그는 "앞으로 감독님과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감독님께서 제게 많이 해보자는 이야기를 해주셨다. 그리고 감독님께서 저한테 가지고 있느게 많다는 칭찬을 해주셨다. 디렉팅을 해주시면 제가 빨리 빨리 표현한다고 말씀해 주시더라"며 쑥쓰럽게 웃었다.
 
사설메이저놀이터 ezpowerez.com

이번 작품에서도 유하 감독과의 대화를 통해 캐릭터를 구축해 나가려 노력했다며 "다른 작품을 참고하려고 하기 보다는 캐릭터적인 면을 많이 생각했다. 다른 외국 영화의 케이퍼 무비 등을 참고하다보면 제가 만들고 싶은 캐릭터를 만들지 못할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매일 감독님과 대본과 캐릭터에 대해서 정말 많이 대화를 나눴다. 다른 작품 참고 보다는 감독님과 대화를 통해서 캐릭터를 만들어 나갔다"고 전했다.

안전한사설놀이터추천 ezpowerez.com
인터뷰 내내 유하 감독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낸 서인국은 "유하 감독님이 워낙 거장이셔서 처음에는 감독님과 작업에 긴장이 컸다. 그런데 촬영 내내 생각보다 유쾌하시고 농담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재미있었다. 그리고 감독님이 저를 많이 예뻐해주셔서 행복했다"고 웃었다. 안전공원놀이터 ezpowerez.com '말죽거리 잔혹사'의 권상우, '비열한 거리'의 조인성에 이어 유하 감독의 '꽃미남 남주 계보'를 잇게 되는 그는 "앞으로 감독님과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감독님께서 제게 많이 해보자는 이야기를 해주셨다. 그리고 감독님께서 저한테 가지고 있느게 많다는 칭찬을 해주셨다. 디렉팅을 해주시면 제가 빨리 빨리 표현한다고 말씀해 주시더라"며 쑥쓰럽게 웃었다. 사설메이저놀이터 ezpowerez.com 이번 작품에서도 유하 감독과의 대화를 통해 캐릭터를 구축해 나가려 노력했다며 "다른 작품을 참고하려고 하기 보다는 캐릭터적인 면을 많이 생각했다. 다른 외국 영화의 케이퍼 무비 등을 참고하다보면 제가 만들고 싶은 캐릭터를 만들지 못할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매일 감독님과 대본과 캐릭터에 대해서 정말 많이 대화를 나눴다. 다른 작품 참고 보다는 감독님과 대화를 통해서 캐릭터를 만들어 나갔다"고 전했다. 안전한사설놀이터추천 ezpowere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