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사설파ㅇㅝ불사이트 파ㅇㅝ불메이저놀이터 메이저파ㅇㅝ불사이트

김하성은 이번 시범경기에서 2루, 유격수, 3루수 등 내야 전포지션을 커버하며 테스트를 받고 있다. 하지만 '수비 유틸리티 김하성'은 샌디에이고도 원하지 않는 결론이다. 백업 유틸맨에게 연 700만 달러를 쓰는 팀은 없다.
powerballgame24.com
하물며 샌디에이고는 김하성을 수비형 주전 내야수로 쓸 입장도 아니다. 3루와 유격수에는 수퍼스타 매니 마차도,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버티고 있고, 2루수 제이크 크로넨워스 역시 리그내 손꼽히는 기량을 인정받는 젊은 내야수이기 때문.
powerballgame24.com
결국 김하성이 자신을 향한 기대치에 보답하려면, 최소 크로넨워스와 주전 다툼을 벌일 정도의 모습은 보여줘야한다. 현재로선 마이너리그 강등마저 우려되는 상황이다.
김하성은 이번 시범경기에서 2루, 유격수, 3루수 등 내야 전포지션을 커버하며 테스트를 받고 있다. 하지만 '수비 유틸리티 김하성'은 샌디에이고도 원하지 않는 결론이다. 백업 유틸맨에게 연 700만 달러를 쓰는 팀은 없다. powerballgame24.com 하물며 샌디에이고는 김하성을 수비형 주전 내야수로 쓸 입장도 아니다. 3루와 유격수에는 수퍼스타 매니 마차도,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버티고 있고, 2루수 제이크 크로넨워스 역시 리그내 손꼽히는 기량을 인정받는 젊은 내야수이기 때문. powerballgame24.com 결국 김하성이 자신을 향한 기대치에 보답하려면, 최소 크로넨워스와 주전 다툼을 벌일 정도의 모습은 보여줘야한다. 현재로선 마이너리그 강등마저 우려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