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인증업체놀이터 사설메이저사이트 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2회 2사 후 첫 타석에서 우완 조쉬 그린을 상대했다. 초구 몸쪽 스트라이크를 지켜봤다. 2구는 원바운드 볼. 3구는 약간 높은 존에 헛스윙. 4구째 바깥쪽 공에 루킹 삼진을 당했다. 중계진은 “아웃사이드 코너 스트라이크 아웃”이라고 했는데, 보기에 따라 약간 빠져 보였다. 
powerballgame24.com
5회 두 번째 타석은 J.B. 부아우스카스를 상대했다. 초구 한가운데 스트라이크를 지켜봤고, 2구째 몸쪽 높은 공에 스트라이크 콜이 나왔다. 김하성은 높은 볼이라고 판단한 듯 심판 콜에 고개를 갸웃 거렸다. 
powerballgame24.com
3구째 바깥쪽 빠진 직구를 포수가 프레이밍으로 끌어올렸다. 심판은 스트라이크 아웃을 선언했고, 김하성은 아쉬움의 탄성을 질렀다. 관중석에서도 야유가 크게 나왔다.
2회 2사 후 첫 타석에서 우완 조쉬 그린을 상대했다. 초구 몸쪽 스트라이크를 지켜봤다. 2구는 원바운드 볼. 3구는 약간 높은 존에 헛스윙. 4구째 바깥쪽 공에 루킹 삼진을 당했다. 중계진은 “아웃사이드 코너 스트라이크 아웃”이라고 했는데, 보기에 따라 약간 빠져 보였다.  powerballgame24.com 5회 두 번째 타석은 J.B. 부아우스카스를 상대했다. 초구 한가운데 스트라이크를 지켜봤고, 2구째 몸쪽 높은 공에 스트라이크 콜이 나왔다. 김하성은 높은 볼이라고 판단한 듯 심판 콜에 고개를 갸웃 거렸다.  powerballgame24.com 3구째 바깥쪽 빠진 직구를 포수가 프레이밍으로 끌어올렸다. 심판은 스트라이크 아웃을 선언했고, 김하성은 아쉬움의 탄성을 질렀다. 관중석에서도 야유가 크게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