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동행복권연금복권 파ㅇㅝ불검증놀이터 안전놀이터추천

존 블레이크 텍사스 부사장(홍보 담당)은 13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캠프 초청 선수들의 마이너리그 이동 소식을 전했다. 
powerball79.com
그에 따르면, 10명의 논 로스터 선수가 마이너리그 그룹으로 내려갔다. 한스 크루즈, 저스틴 포스큐, 존 영, 페네리 오수나, 알렉스 스피스, 버바 톰슨, 스틸 워커, 데이비스 웬델, 맷 와틀리. 그리고 토미 존 서저리에서 회복중인 저스틴 앤더슨도 마이너리그 재활 그룹으로 내려갔다. 

또 로스터에 포함돼 있던 셰튼 아포스텔은 마이너리그 라운드 락으로 이관됐고, A.J. 알렉시, 데이비드 가르시아, 예리 로드리게스는 마이너리그 프리스코로 이관됐다. 
존 블레이크 텍사스 부사장(홍보 담당)은 13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캠프 초청 선수들의 마이너리그 이동 소식을 전했다.  powerball79.com 그에 따르면, 10명의 논 로스터 선수가 마이너리그 그룹으로 내려갔다. 한스 크루즈, 저스틴 포스큐, 존 영, 페네리 오수나, 알렉스 스피스, 버바 톰슨, 스틸 워커, 데이비스 웬델, 맷 와틀리. 그리고 토미 존 서저리에서 회복중인 저스틴 앤더슨도 마이너리그 재활 그룹으로 내려갔다.  또 로스터에 포함돼 있던 셰튼 아포스텔은 마이너리그 라운드 락으로 이관됐고, A.J. 알렉시, 데이비드 가르시아, 예리 로드리게스는 마이너리그 프리스코로 이관됐다.